NIKON CORPORATION | NIKON D3100 | Aperture priority | Pattern | 1/15sec | F/3.8 | 0.00 EV | 50.0mm | ISO-1600 | Flash did not fire | 2011:08:02 10:04:16

백일주는 친구들이랑 몰래 마셔야 제맛인데-

드디어 수능이 100일 앞으로 다가왔습니다.
근데 긴장감이라곤 쥐뿔도 없네요. D-100이라고 주위에선 난리들 쳐대는데 정작 느끼는건
아 이제 100일남았나.. 뭐 이정도? -_-;
그렇다고 제가 실력이 와왕 존나게 있어서 여유부리는게 아니구요 ㅋㅋ
그냥 현실 자각을 못하겠음. 와 100일 밖에 안남았다니- 100일이군. 그래 100일이야.

거기다 1년전에 대략적인 수능분위기는 익혔던터라, 약간 익숙해져 있어서 그런지도 모르겠네요.
아 뭐 아무튼, 수능 D-100입니다. 고3이신 주위 이웃분들, 그리고 대한민국에 존재하는 전국 수험생들,
남은 100일 요리조리 잘 구워삶아서 원하는 결과 받으시길 바랍니다.

저도 잘치라고 좀 해주세요 ㅠㅠ 잉잉

P.S// 위사진의 아사히는 집에서 백일주 먹으라고 준거임. 내가 뚫어서 산게 아님을 밝힘!! ㅋㅋ
... 근데 난 입맛이 좀 여자취향이라 아사히같은 쓴맥주 별로 안좋아 하는데.. ㅠㅠ

설정

트랙백

댓글